온양1동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봄맞이 꽃심기 행사 열어
상태바
온양1동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봄맞이 꽃심기 행사 열어
  • 이연옥 기자
  • 승인 2020.03.23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코리아플러스방송】 이연옥 기자 = 아산시 온양1동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는 봄을 맞이해 시청사거리 녹지사면에 꽃잔디 120본을 식재하고 잡초를 제거해 새봄맞이 아름다운 마을을 조성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산시)

【아산=코리아플러스방송】 이연옥 기자 = 아산시 온양1동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는 봄을 맞이해 시청사거리 녹지사면에 꽃잔디 120본을 식재하고 잡초를 제거해 새봄맞이 아름다운 마을을 조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일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회원 20여명이 참여하여 봄 향기를 더하는 장소로 탈바꿈했으며 주민들에게 스스로 마을을 아름답게 가꾸는 본보기의 모습을 보이며 새마을의 따스한 정을 느끼게 하였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영국, 안예숙)는 “코로나19로 움츠려 드는 요즘 마스크를 착용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 회원 분들과 온양1동장님께 감사드린다. 땀 흘려 가꾼 녹지사면에 화사하게 피어날 꽃을 기대하며 이 시국을 잘 이겨내 보자”고 소감을 전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김만태 온양1동장은 “어려운 시국에 한마음 한뜻으로 봄맞이 꽃심기에 참여해주신 온양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온양1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