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방적십자봉사회, 소외계층 맞춤형 방문봉사 펼쳐
상태바
배방적십자봉사회, 소외계층 맞춤형 방문봉사 펼쳐
  • 이연옥 기자
  • 승인 2020.03.23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코리아플러스방송】 이연옥 기자 = 아산시 대한적십자사 배방봉사회는 관내 저소득층 18가구를 대상으로 맞춤형 방문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아산=코리아플러스방송】 이연옥 기자 = 아산시 대한적십자사 배방봉사회는 관내 저소득층 18가구를 대상으로 맞춤형 방문봉사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일 대한적십자사 회원들은 장애인·독거노인·다문화 가족 등 소외계층을 직접 가정방문하여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아산시 기초푸드뱅크에서 후원한 식료품세트와 주식회사 아임셰프(대효 이영규)에서 후원한 반조리 식품(37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방문 봉사 전 봉사단원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 행동수칙과 주의사항을 교육하고 실시했으며, 전화로 안부를 확인한 후 후원물품을 집 앞에 놓아두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또한, 이번 달에 생신을 맞은 독거노인 1가구를 방문해 생일케이크를 전달하며 생신을 축하드리는 마음을 함께 전했다.

김효식 회장은 “대한적십자사 배방봉사회 단원들의 따뜻한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선화 배방읍장은“봉사단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상황에 처한 지역 주민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항상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는 것에 너무나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